귀정사 실상사 선덕사 (사)한생명 실상사작은학교 인드라망생협 우리옷인드라망
자동로그인
 
최근게시물
실상사 작은학교 학교 대…
서버이전공지
마을공동체 활동가 지리…
숲치유 예술제 '귀…
사무처 전화수리 중입니…
생명평화를 실천하는 실…
인드라망생명공동체 홍보…

불교귀농학교

   
  상식도 없고 예의도 없는 행동을 보고 ....
  글쓴이 : 24기 이장     날짜 : 12-09-27 15:52     조회 : 4151    
불교귀농학교 총동문회 카페서 퍼온글입니다.
인드라망 관계자분들 보시고 답변 부탁합니다.
 
 
이 카페에는 300분이 넘는 회원들이 있습니다.
뒤에서 말로 이러쿵 저러쿵 하는게 싫어서 카페의 공간을 활용하여 오해가 있으면 풀고 서로 나누고 그러기를 바랬습니다.
늘 인드라망에서 들어온 마음을 내어서 말입니다.
전 카페지기인 임선영님께 전화를 받았습니다.
인드라망의 담당자인 유이상씨의 말씀을 전달해 주시더군요.
무슨 통합진보당의 이석기씨 같은 행동에 저으기 실망하고 화도나고 그랬습니다.
무슨 박근혜님도 아니고 ......
의견이나 하고자 하는 말이 있으면 카페에서 나누고자 했는데 제 개인도 아니고 임선영님을 통해서 자꾸 경우에 없는 행동을 하시는군요.
여하간에 유이상님의 의견을 전해 들은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페지기를 바꾸는 절차가 잘못됐다.
총동문회 임원분들이 이제부터는 카페에 자주 들어오시고 활동도 하시기로 했다.
카페지기를 바꾸는 것은 가을한마당때 회원들이 모여서 회의를 하고 결정한다.
도대체 뭐가 문제일까요?
카페라는게 전자에도 논했듯 함께 모여서 의견도 나누고 도움되는 정보도 공유하고 친목도 쌓고 그런공간아니었던가요?
뒤에 숨어서 전화기만 붙잡는 행동!
아니라고 봅니다.
1.절차가 잘못되었으면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그리고 절차는 무엇인지 카페에 공지 하십시오!
2.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총동문회장님이하 임원 운영진들 카페에서 활동하지 않으시려면 어떤 식으로 활동을 하실지 의견을 주십시오. 2012년도 동문회 모임 2번 했습니다. 그것도 두번째 모임은 동문회 공지만 하시고 동문회장님, 총무님,인드라망 담당자는 참석도 안하셨습니다.
3. 임선영님께도 말씀드렸지만 이제 이런식의 타인을 통한 전화전달은 받지 않겠습니다.
4. 카페지기를 하시기 원하는분은 카페에 글을 올려주십시오. 제가하면 안된다고 하는 인드라망의 관계자분들은 카페지기를 하실분을 모시고 오시든지 만들어 내십시오. 명절연휴지나고 10월8일 까지 아무런 답변이 없을때는 공식적으로 동문여러분께 사과를 요청할예정입니다.
생명 평화를 달고 사는 분들이 어찌 이런 상식이하의 행동들을 연속적으로 범하는지 참 슬픈일입니다.
저는 이런상황이 너무 슬프고 회의가 듭니다.
몇년동안 인드라망에서 오라면 오고 가라면 가고 총동문회 임원을 수년동안 하면서 결코 변화하지 않는 단체가 싫어 임원을 그만두고 귀농학교 본연의 농사모임과 카페관리에만 신경을 썼습니다.
서글프기도 하고 생명평화단체의 속살을 본듯 .......
동문회 모임은 동문들이 이끌어가는 것이고 카페는 게시글과 댓글을 먹고사는 공간입니다.
많은 회원분들의 의견들 잘보고 있습니다.
명절 잘 들 보내시고 인드라망관계자의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추신 : 카페에 잘들어오지 않아서 못보았다는말을 하신다는데 직무유기를 떠나 참 어이가 없습니다.
하여 인드라망 홈피에도 이글을 그대로 올리겠으니 10/8일 까지 꼭 답변을 주시기 바랍니다.